변화와 혁신의 기본! 고객중심 마인드셋
■ 조직 변화와 혁신의 방향이 고객중심 마인드셋에서 시작됨을 설명할 수 있다.
■ 고객중심으로의 변화를 위해 필요한 행동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고객 이익을 우선시하는 사고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고객의 이익을 우선시하는 사고의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 고객중심적 사고를 위해 나의 고객을 정의하고 고객가치혁신 방안을 도출 할 수 있다.
고객 입장에서 관찰하고 고객의 불편을 찾아라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고객의 불편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행동의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내가 ‘포스코건설 이미지’라는 의식으로 솔루션 제공
■ 고객 이익과 기업의 성과, 효율성의 딜레마 상황에서 고객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의사결정의 중요성과 행동방식을 설명할 수 있다.
■ 내가 회사의 이미지라는 인식으로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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