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경영대학에서 정보경영 석사 학위를 받았다. 2007년 CJ그룹에 입사해 CJ인재원 신입사원 입문 교육과 CJ 소비자팀 VOC 분석 업무를 담당하는 등 다채로운 직무를 경험했다. KAIST 경영대학에서 정보경영 석사학위를 받았다. 브랜드 매니저로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다 현재 육아휴직 중이다. 제5회 브런치북 프로젝트에서 〈9급 공무원 세대〉로 은상을 수상했다. 필명은 편집왕, 2011년에 <포스퀘어 스토리>를 출간하기도 했다.
“90년대생은 ‘간단한 것’, ‘재미있는 것’, ‘정직한 것’ 등을 선호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라며 “이와 함께 자유분방한 삶의 방식을 선호하는 동시에 원칙이나 규정에 기반한 명확한 소통을 추구하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다른 삶을 살아온 세대 간에 서로 이해한다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며, 세대간 격차는 어쩌면 당연한 현상”이라며 “다만 각 세대가 서로 포기하지말고 ‘행복’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서로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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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홍택 작가의 꾸역꾸역 존버하며 글쓰기
임홍택 작가와 함께, 직장에서 존버하며 쓰는 법 | 임홍택 작가가 당신에게 들려주는 글쓰기 방법 '직장에서,꾸역꾸역,존버하며,글 써가기!' 임홍택 작가는 12년간 CJ그룹에서 CJ인재원 신입사원 입문 교육과 CJ제일제당 소비자팀 VOC 분석 업무,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는 등 다채로운 직무를 경험했습니다. 현재 ‘전국빨간차연합회’ 회장을 맡고 있는 그는 정부기관과 기업체를 대상으로 조직 내 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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